카테고리 없음

조경: 훌륭한 마당을 위한 팁과 요령

피자헛둘셋넷모노 2020. 6. 14. 20:57


조경: 훌륭한 마당을 위한 팁과 요령



너의 잔디밭은 너무 많은 일을 필요로 해서 동물들도 멀리 있니? 집을 소유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최첨단 조경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만이 유일한 것이 아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친구, 가족, 그리고 심지어 지역 야생동물들에게 당신의 마당을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도록 스케치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보라.


당신의 아이디어를 먼저 스케치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가 무엇인지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재료가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마당을 조정하는 것보다 스케치를 고치는 것이 훨씬 쉽다.




토종 식물을 고르면 시간과 돈, 그리고 좌절감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 자생하는 나무, 꽃 그리고 다른 녹지를 고르는 것은 어떤 정원이나 식물 침대에서든지 가장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토착 식물들은 여러분의 집의 환경에 익숙해지면서 번성할 것이고, 유지보수도 덜 요구할 것이기 때문이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정원의 토양 검사를 받으십시오.


토양을 시험하는 것은 토양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토양을 제거하거나 토양에 첨가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당신의 식물들은 최대한의 잠재력으로 자라고 당신의 마당을 멋지게 보이게 함으로써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구매 시기를 맞추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겨울이 목재를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될 수 있고, 멀치, 나무, 식물은 계절이 끝날 때 가격이 더 저렴할 수 있다.


새로운 공장들이 시장에 도착하면, 가격이 떨어질 때까지 몇 년 기다리세요.




저가 상품으로 가는 것은 신중할 때가 많다.


흔한 다년생, 멀치, 용기 같은 품목은 아무리 가격이 비싸도 다름이 없다.


반드시 식물을 철저히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할인율 플랜트 판매자들은 당신에게 플랜트를 판매하기 전에 플랜트를 잘 관리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식물을 선택할 때, 모든 계절에 잘 어울리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서로 다른 시기에 꽃을 피울 식물과 나무를 골라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식물들은 봄이나 여름에 꽃을 피울 수 있는 반면, 소나무나 다른 상록수들은 겨울에 당신의 마당에 색깔을 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마당을 일년 내내 아름답게 가꾸는 것은 적절한 식물을 신중하게 선택함으로써 달성된다.




그늘에 꽃을 심는 것은 종종 실망으로 이어진다.


그러한 지역의 꽃에 대한 대안으로 지상 커버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시각적 매력을 더할 것이고 또한 돌보기 꽤 쉬울 것이다.


시원한 지상 커버 품종으로는 호스타, 달콤한 우드러프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이 조경 노력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보기 좋은 아름다운 마당을 원하든 아니면 멋진 바비큐 파티를 열 수 있는 마당을 원하든, 이 조언들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충고는 목표를 고수하고 열심히 일하기만 하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